The Path is Clear

** 초벌번역이라 매우 거칩니다.  감안하고 읽어주세요. **


Chapter 1

자유 Freedom


자유freedom를 인간이 가진 무한한 가치라고 정의하면 악evil은 그 자유를 파괴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악이 사람들에게 가르치고자하는 모든 것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인간은 한계를 가진 존재라는 것이다.


단순함 Simple

진리truth는 언제나 단순하다.  모든 사람들은 지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진리를 인지하게 된다.  인위적으로 복잡한 개념ideas들을 만들어 내는 것은 악의 본질이다.  악은 자기가 없애버리고자 하는 자유를 은폐하거나 불명료obfuscation하게 만들기위해 복잡한 개념들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만일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복잡함complexities과 공포fears를 없애버린다면 당신은 간결plain하고 아름다운 진리를 찾게 될 것이다.  이 진리야 말로 당신이 지닌 가치의 본질이다.


사람의 가치 Value of man

자유가 무엇인지 이해한다는 것은 한 개인의 가치를 이해한다는 것과 같은 말이다.  악이 오로지 원하는  것은 당신의 가치를 왜곡하고 파괴하는 것이다.  악한 사람들이 고안해낸 모든 종류의 권위authority는 당신의 가치를 왜곡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당신 자신의 가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지배와 권위로부터의 자유liberty의 본질을 이해해야 한다.


악 Evil

우리가 사는 세상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악의 본질을 제대로 이해해야 한다.  악은 사람들의 가치를 부인함으로써 사람들이 각자 자신의 결정을 내리는 기회와 아울러 배움과 이해를 통해 강하게 성장하는 것을 방해하려고 한다.


자유 Freedom

악이 개인의 가치를 파괴하거나 은폐하려는데 반해 자유는 인간이 가진 최대한의 잠재력과 궁극의 가치를 보려준다.  자유함으로 인해 사람들은 사랑하고 질병을 치유하며 배고픔을 없애고 노동에서 한숨돌리며 평화 속에서 살아왔다.  자유로움으로 인해 비로소 행복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자유는 악에대해 정확히 반대이다.


당신 You

이 책은 오직 문화culture와 법law의 개념을 파괴하기 위해 씌여졌다.  이 책의 교훈lesson은 간단하다: 이 세상의 그 어떤 것도 당신보다 더 가치있는 것은 없다는 것이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End of All Evil (Jeremy Locke) 2  (0) 2016.03.24
묵공  (0) 2015.07.30
28 (2013)  (0) 2014.02.28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2013)  (0) 2014.02.18
닥터 블러드머니 (1965)  (0) 2014.02.14